Shopping Cart
-
Awesome Mobile
1 × $49.00 -
Nice Headphones
1 × $49.00
반갑습니다.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에 위치한 플라워샵 블루멘칸타타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합니다. Blumen은 독일어로 꽃의 복수형 꽃들이고 'Kantata는 이탈리아어로 cantare 노래하다' 에서 유래된 오페라,오라토리오와 더불어 바로크의 3대 성악양식으로 레치타티보와 아리아,아리오조로 구성되며 오페라와 유사하나 소규모의 청중을 대상으로 화려한 무대장치나 의상없이 실내에서 연주된 음악장르입니다. 즉, 블루멘칸타타는 "꽃들에 대한 노래"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 리듬,선율,화성으로 이루어지듯 여러 꽃과 자연소재의 다양한 색채,질감,양감등 다양한 요소를 가지고 하모니(조화)를 이루며 소리없는 하나의 칸타타(음악)을 이루고자합니다. 음악이던 작품이던 순간의 기억이지요. 하지만 그 감동의 순간이 보다 오래 기억될수 있도록 초심을 지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성악을 전공한, 프리마돈나를 꿈꾸던 플로리스트의 남다른 감수성이 담긴 특별한 꽃다발을 선물해보세요.
사실 저는 오페라의 프리마돈나를 꿈꿨던 소프라노입니다. 노래에 음악에 대한 열정과 그 섬세한 감수성을 수채화처럼 꽃에 녹여내보려합니다. 꽃을 졸업식 같은 특별한 날에만 사는것이 아니라 더운여름 아이스아메리카노 가볍게 사서 마시는것처럼 꽂도 나를 위한 선물로 부담없이 사서 즐길수있는 문화가 오길바라며… 제 꽃을 좋아해주는 분들이 많아지는 날까지 더 연습하고 연구하고 소통하며 알리고싶습니다.